

이봐이봐이봐!! 뭘봐!!! 저리비켜!!
갈색빛도는 흑발을 뒤로 넘겼다. 알로하 셔츠에 교복 바지, 교복 리본 착용했다. 근육질 체형이고 전신에 잔상처가 많은 편.

[나쁜 소문의 주인공?] [거칠지만 자유로운 무법자?][경박한 양아치?]
[그렇게까지 나쁘게만은 안보이는데..]
[의리있는 고전적인 양아치]
엄청 까칠하고 엄청 소리지르고 엄청 땍땍하고 엄청 튀며 무법자처럼굴지만 사실 이렇다할 악행을 모두 앞에서 행하진않는다.
자란 환경이 '그런 곳'이여서인지 극단적인 악행과 무자비한 폭력을 지양하며 '강하게 나가는 행동'을 써야할 때를 잘 알고 있다. 그러기에 평소행동은 살짝 깝치는 가벼운 양아치같지만 필요할 땐 묘하게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불량아스러움을 어필한다.
가볍고 거칠고 무식해보여도 은근 계산적이고 이성적인 편.(감정이 앞서지만..)
불필요한 폭력은 지양하고, (안 그래보여도)강강약약, 친구끼리의 의리와 인정이 있는, 옛날 만화에 나오는 비오는 날 강아지 줍는 양아치.

-오사카에 자리잡은 꽤나 알려진 야쿠자 집안 외동아들.
주로 금융업을 하고있지만 뒤에서 당연히 야쿠자 스러운 일은 하고있다. 이런 집안 배경때문인지 불량아들과 연이 깊어 소위말하는 일찐, 양아치 친구들과 지내고있다.
-자유로운 무법자
양아치 친구들과 지낸다. 꽤나 질 안 좋은 불량아 그룹에 속해있으며 건장한 체격과 빽때문인지 그룹 내에서 신임받고있다. '야쿠자가 될거다.' '담배 피고다닌다.' '누구 왕따 시킨다.' '사고쳐서 도심에서 떨어진 하나요츠카 학원으로 왔다.' '아이들에게 뒷돈받고있다' 등 떠돌아다니는 안좋은 소문의 중심에 서있는 편. 학교 내에서 이렇다할 불량행동(언동 제외)하는 것을 딱히 목격되지않은걸 보면 헛소문일 수 도있겠지만 아니땐 굴둑에 연기안난다는 격언이 있어서인지 잘 어울리진못하고있다.
-화려한 옷만큼 목소리도 큰 편. 기본적으로 반말쓴다. 가끔 무심코 써버린 야쿠자 말과 선별된 날것의 말을 툭툭 던지며 화내듯 말할 때가 많아 성격 나빠보인다.
- 몸부딧쳐서 어깨빵하는둥 사람 사이의 거리감이 묘하게 부족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