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앙..? 불만있냐?


단순해 보이나 여유로운 : 입이 험한 : 과격한 : 변칙적인
무언가 일어난 일에 대하여 깊게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는 것 그대로 입 밖으로 뱉어내는 편이다. 필터링 없이 그냥 내뱉는 애, 라고 칭할 수 있다.
깊게 생각하면 복잡하고 머리 아프다고 생각한다. 이론적이냐 감정적이냐를 고르자면 감정적으로 보이는 이론적인 놈.
좋거나, 싫거나.둘 중에 하나로만 결론을 내려 행동한다. 중간의 어중간함 같은 머리아픈 것은 싫어하는 편.
누군가 도발한다면 쉽게 넘어가 맞대응해버린다. 타인의 감정을 존중해주고 배려 해주며 대화를 해야한다는 것을 알고는 있으나 귀찮다는 명목하에 제대로 하지 않는다.
이것이 나쁜 행위임을 알면서도 ' 그래서 어쩌라고? ' 마인드를 지녔다. 때문에 타인과의 다툼도 꽤 있는 편.
인은 크게 싸운 것이 아니라면 금세 화를 풀고 뒷끝 없이 평소마냥 대하지만.. 상대방은 아닌 경우가 많다.
타인의 감정을 배려하지 않고 본인의 감정을 밀어넣는 편.
본인 기준으로 재미있는 것, 흥미로운 것에만 반응하며 그 외의 일은 깊게 신경쓰지 않는다.
말대신 몸이 먼저 나가는 편이나 멍청한 편은 아니다. 단순히 사람관계에 있어서 가장 쉽게 휘두르는 방법이 무력이기 때문.

01.학교생활
-중학시절부터 유명한 문제아. 같이 어울리는 아이들도 꽤나 '유명한 문제아'들 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꺼려하는 타입.
친한 친구가 없는 것 같다.
-의외로 성적이 좋다. 최상위 권.
-선생님들에게도 그리 좋지 않은 시선을 잘 받는다.
02.장점?
-그에게 장점이 있을까? 겨우겨우 찾아본다면.. 약자를 (먼저)괴롭히지 않는 다는 것과 성적이 우수하다는 점뿐이다.
03.호불호
좋아하는 것은 쉽게 먹을 수 있는 초코바류와 햄버거. 빠르게 먹을 수 있거나 입에 가득 담는 것을 좋아한다.
드링크류도 잘 마시는 듯.
싫어하는 것은 스킨십, 계피사탕, 미트볼.
04.기타
-양손잡이이나 오른손을 자주 쓰는 편. 대부분의 아이들이 오른손잡이라고 알고 있다.
-원래는 흑발이었으나, 몇번의 탈색 이후 염색을 했다.
